티스토리 뷰

올리브오일 추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찾고 계신가요?

 

산도가 낮은 올리브오일, 맛이 좋은 올리브오일은 과연 어떤 제품일까?

 

올리브오일에 대한 궁금증, 좋은 올리브오일을 사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제가 지난번에 작성했던 "좋은 올리브오일 고르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올리브오일 고르는 방법" 더 알아보기 > >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대한 비밀

 

- 올리브오일의 품질을 결정하는 기준들

 

- 올리브오일의 산도

 

- 올레오칸탈, 올레인산이란 무엇인지.. 등등

 

엑스트라버진 제품을 구매하시기 전, 진짜 좋은 올리브오일이 어떤 상품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Made in Spain!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추천받는 상품은 대부분 스페인 또는 이탈리아 상품들입니다. 이들 국가들은 올리브 생산량 1,2위를 다투는 국가들로, 오일의 원료가 되는 올리브가 좋기 때문에 최고급 품질의 올리브오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페인은 이탈리아보다 더 위도가 낮고 온화한 기후, 지중해의 바람을 맞으며 올리브를 재배하기에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맛있고 올리브오일의 성분이 우수합니다.

 

스페인 올리브 농장

 

어떤 제품을 구입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떤 나라에서 생산된 올리브로 만들어졌는지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올리브농장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올리브오일들은 여러 올리브 농장에서 생산된 올리브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규모 생산라인을 운영하는 대기업에서는 공장을 정지할 수 없기 때문에 원활한 제품생산을 위해 여러 올리브농장과 계약을 맺고 올리브오일 제품을 생산합니다.

 

스페인 마트에서 판매되는 올리브오일(대량생산 상품)

 

이런 경우 제품의 품질이 하향 평준화될 수 있고, 올리브오일의 품질, 성분보다는 마케팅, 상업적 요소들이 더 부각되어서 소비자에게 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스페인 현지인들도 각 지방별 유명 올리브농장에서 직접 생산된 올리브오일을 직거래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일 병과 디자인 등에 현혹되지 마시고, 올리브 농장에서 직접 생산된 고품질의 올리브오일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페인 올리브농장에서 바로 배달되는 Aceites Heraldo 오일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에 위치한 올리브농장에서 직접 생산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한국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Aceites Heraldo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정통식 올리브오일 재배 농가이며, 올리브가 제일 맛있는 10월에 첫 수확한 올리브로 만든 신선한 올리브오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Aceites Heraldo 올리브오일

 

산도가 0.12%로 매우 우수하며, 스페인 농림수산부에서 인증하는 CINVE AWARDS에서 입상할만큼 품질이 좋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판매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ceites Heraldo 올리브오일 한국 공식판매처 > > 

댓글